키디비, 23일 새 싱글로 컴백 '레트로 장르 프로듀서 송은석과의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키디비가 대중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준우승자 출신 래퍼 키디비가 오는 23일 레트로 신스가 가미된 R&B(알앤비)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오히려' 이후 11개월 만의 신곡으로, 키디비의 독보적인 매력과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가미된 레트로 R&B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키디비가 대중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준우승자 출신 래퍼 키디비가 오는 23일 레트로 신스가 가미된 R&B(알앤비)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오히려’ 이후 11개월 만의 신곡으로, 키디비의 독보적인 매력과 자신만의 음악 색깔이 가미된 레트로 R&B 장르의 곡이다.
최근 레이블 계약을 체결한 키디비의 소속사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키디비가 음악적인 변화를 위해 새 회사에 들어왔고 장르적인 시도를 꾸준히 하고 있다. 기존에 알려져 있던 ‘래퍼 키디비’의 모습보다는 레트로 R&B에 본격 도전하는 ‘보컬리스트 키디비’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키디비의 이번 신곡은 인디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키스누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가수 정기고의 ‘Warm’을 작곡, 작사, 편곡한 송은석과의 컬래버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키디비와 함께 작업해나갈 로칼하이레코즈는 안예은, 노디시카, 라날로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레이블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신곡에 방시혁 지원사격.."웰메이드 곡 보여줄것"
-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화보
- 브레이브걸스 민영, 매끈한 어깨라인..청순섹시美의 정석
- '강제추행' 힘찬 "저의 불찰..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과"
- 이나은 친언니, 동생 일기장 공개.."왕따시킬 상황 아니었다"
- ″윤한홍 나 때문에 잘렸다″ 명태균 경남지사 공천 개입?…민주, 추가 녹취 공개
- 윤 대통령 ″미·중, 선택의 문제 아니다″…G20 정상회의 참석
- ″네 남친 되고 싶다″…여경에 문자 보낸 간부, 대기발령
- 목숨 앗아간 '대장균 오염' 당근…1명 사망·39명 식중독
- ″전 세계 남성들 '성 관광' 오는 일본 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