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각종 의혹에도 '당당' 행보..♥남친과 제주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각종 의혹 제기에도 신경쓰지 않는 듯 당당한 행보를 보였습니다.
한예슬은 어제(14일) 개인 SNS에 남자친구와 제주도 여행 중인 영상 등을 올렸습니다.
한예슬은 4일 전부터 남자친구와 제주도 여행중인 사진과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공개해 왔습니다.
이와 같은 행보는 한예슬에 대한 각종 의혹 제기중인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그제(13일) 한예슬의 반박 영상을 다시 공격한 것을 신경쓰지 않는 듯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각종 의혹 제기에도 신경쓰지 않는 듯 당당한 행보를 보였습니다.
한예슬은 어제(14일) 개인 SNS에 남자친구와 제주도 여행 중인 영상 등을 올렸습니다. 한예슬은 4일 전부터 남자친구와 제주도 여행중인 사진과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공개해 왔습니다.
이날 올린 영상 속 한예슬은 제주도의 한 전시회에서 여러 작품들을 관람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름답다", "행복해보인다"는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와 같은 행보는 한예슬에 대한 각종 의혹 제기중인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그제(13일) 한예슬의 반박 영상을 다시 공격한 것을 신경쓰지 않는 듯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앞서 연예부 출신 기자 김용호는 지난 달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유흥업소 접대부 출신이라고 말하는 등 각종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지난 9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각종 루머와 관련한 반박 동영상을 올리며 허위사실 유포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한예슬의 반박 영상에 김용호는 그제 '한예슬 거짓 해명 검증합니다'는 제목의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다시 재반박하며 "경찰 조사해보자. 이건 예고편에 불과"라는 등 폭로를 이어갈 것을 시사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신질환 50대 여성 일주일째 행방 묘연…가족들 '발 동동'
- ″경제적 어려움″…여수 치킨집 사장님, 경영난에 숨진 채 발견
- 김부선 ″이재명 지지자들 단체로 실성…누구도 내 입 못 막아″
- ″여권발 박지원 게이트″ vs ″국면전환용 황당 물타기″
-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10억뷰 돌파..통산 6번째 10억뷰 MV
- ″왜 호떡 안 잘라줘″ 기름에 던진 손님, 끝내 사과 안해
- ″대통령 보면 싸우고 싶나″…윤석열이 예능서 받은 질문
- '인간 나이로 120세' 일본 세계 최고령 붉은털원숭이 세상 떠났다
- 배우 허이재의 폭로에 후폭풍 온 연예계…줄줄이 실명 소환
- 오늘부터 추석 특별방역대책 시행…″이번 주 1차 접종 70%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