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7월 5일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우식이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다음 달 7월 5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최우식은 그 길을 묵묵히 함께 걸어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
최우식의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오는 7월 5일 월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다음 달 7월 5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최우식은 그 길을 묵묵히 함께 걸어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 타이틀 ‘한여름 밤의 꿈’처럼 최우식은 모두에게 행복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진과 함께 현재 준비 작업에 한창이다.
최우식은 2011년 드라마 '짝패'로 데뷔해 ‘거인(2014)’ ‘부산행(2016)’ ‘기생충(2019)’ ‘사냥의 시간(2020)’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으며 올여름, 스튜디오엔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촬영을 앞두고 있다. 디테일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최우식은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 아카데미 무대에 올라 전 세계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온 최우식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크다. 데뷔 계기부터 10년에 걸친 작품 활동과 배우 생활 히스토리를 이번 언택트 팬미팅을 통해 ‘우식스럽게’ 전할 예정이다.
최우식의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오는 7월 5일 월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매니지먼트 숲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힘찬, 극단선택 했다 구조…생명 지장 無[MK이슈]
- 이나은 일기장에 “같이 있는 것 더러워”...왕따설 해명하려다 ‘역풍’
- `비디오스타` 김성범-김숙, 뜻밖의 친분? "집 드나들어"
- 홍성흔 아내 김정임, 150% 주식 수익 자랑 후 DM 폭탄
- `노는 언니` 박세리, 코로나19 완치 후 제주도 `세리투어`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강렬 신고식…첫방 시청률 4.6%
- ‘사흘’, 미국·캐나다 등 54개국 판매 - 스타투데이
- 뷔페부터 디저트까지…다양한 연말 프로모션 시작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매일경제
- K-콘텐츠 산업 미래를 논의하다…`콘텐츠 IP 마켓 2024`
- 반환점 돈 尹정부 문체부…후반기 과제는 `AI 혁신·시장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