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故김기영 감독X윤여정 '죽어도 좋은 경험', 7월 15일 개봉..예고편 공개

이승미 2021. 6. 15.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김기영 감독 미개봉 유작,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윤여정 주연의 영화 '죽어도 좋은 경험: 천사여 악녀가 되라'가 7월 15일로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독기 어린 광기를 엿볼'죽어도 좋은 경험: 천사여 악녀가 되라'는 남편의 실수로 아들을 잃은 '여정'과 남편의 외도로 억울하게 이혼당한 '명자', 두 여성의 서늘한 욕망과 광기를 다룬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윤여정의 이력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故 김기영 감독 미개봉 유작,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윤여정 주연의 영화 '죽어도 좋은 경험: 천사여 악녀가 되라'가 7월 15일로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독기 어린 광기를 엿볼'죽어도 좋은 경험: 천사여 악녀가 되라'는 남편의 실수로 아들을 잃은 '여정'과 남편의 외도로 억울하게 이혼당한 '명자', 두 여성의 서늘한 욕망과 광기를 다룬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윤여정의 이력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늦은 밤 운전 중인 차로 쏟아지는 피와 긴박한 사이렌 소리는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국의 히치콕, 스릴러의 거장이라 불리는 故 김기영 감독의 미개봉 유작으로 공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죽어도 좋은 경험: 천사여 악녀가 되라'는 예고편만으로도 느껴지는 김기영 감독 특유의 독특한 스타일로 기대감을 높인다.

정당방위로 쏴 죽이는 연습이라며 여정에게 총을 겨누는 남편의 모습과 "내 남편을 죽여줘야 겠어"라며 명자를 협박하는 여정의 의미심장한 대사는 복수를 꿈꾸는 두 여성의 서늘한 욕망과 독기 어린 광기를 엿볼 수 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어 등장하는 '악마를 선택한 두 여자의 핏빛 복수극'이라는 카피와 길 위에 쓰러져 있는 명자를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드는 차는 긴박한 전개를 예고하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칼을 든 채 "우리는 복수를 해야 하는 마귀들이야", "이제 날 버리고 편안하게 죽겠다고? 안돼 죽으려면 내 손에 죽어"라고 명자를 협박하는 여정의 모습은 주인공 '여정'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을 예감케 하는 한편, 배우 윤여정의 명품 연기로 완성된 가장 우아한 악녀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7월 15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2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조혜련 “김새롬 기절·김신영 코피…방송 폐지”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사유리, 부모님 정체 밝혀 “도쿄 부동산계 큰손이다”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윤활제로 부부관계 유지”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