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푸봄' 배인혁, '간동거'와 정반대 매력..'독사' 변신

문지연 2021. 6. 15.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인혁이 독보적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현재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계선우 역으로 출연하며 유망주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인혁이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더욱 더 사로잡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배인혁이 독보적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고연수 극본, 김정현 연출)에서 까칠한 냉혈한 속 성실함과 은근한 배려심 가진 '남수현'을 묵직하게 그려내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명일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남수현은 인생에서 돈 버는 것과 학업 외에는 관심이 없어 남들과 선을 긋고 지내는 자발적 '아싸로, 여준과(박지훈 분)과의 커피사고로 시작된 첫 등장부터 까칠한 면모를 한껏 선보였다.

강의 시작에도 자고 있는 수현을 깨우려다 수현의 실수로 커피가 쏟아졌음에도 준은 미안해하고, 강의가 끝난 후에도 사과를 하고 세탁비를 주는 그에게 수현은 "명일대 ATM답다구요."라고 비꼬며 심드렁히 돌아섰다.

이후, 틈만 나면 친해지려 애쓰는 준의 호의를 무참히 무시한 수현은 "괜찮은 놈으로 보이고 싶은 거 아니고?", "가. 알고 볼 생각 없으니까", "불안합니까? 남들이 다 나를 좋아해야 안심이 되는데, 신경 거슬리는 인간을 만나서" 등 독한 말들을 서슴없이 내뱉으며 경영학과 '독보적 싸이코'라는 별명을 실감케 했다.

이렇게 존재만으로도 싸늘함을 맴돌게 하는 수현을 차분하고 시니컬한 눈빛으로 열연한 배인혁은 묘한 인간미가 느껴지는 수현의 또 다른 모습을 묵직하게 선보이며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그려냈다.

소빈(강민아 분)과 새터(새내기배움터) 인솔자로 가게 된 수현은 만취한 후배들을 군말 없이 보살피고, 늦은 밤까지 술병과 재활용 쓰레기 분리수거까지 성실히 도맡아 한 것.

또, 만취 상태에서 말다툼을 하던 준이 친구인 상태(윤정훈 분)의 주먹에 맞고 또 다시 날아오는 주먹에 소빈이 막으려는 찰나에 나타나 상태를 제압하고, 다음 날 준에게 사과할 것을 요청하는 등 선배다운 든든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작년 조별과제 때 자신의 메일을 확인하지 않은 것을 소빈이 궁금해하자, 신경이 쓰인 듯 잠들기 전 메일함을 살펴본 수현은 자신의 실수인 것을 확인하고 "미안합니다. 그 빚, 나중에 기회 생기면 갚겠습니다"며 츤데레 면모를 발산, 수현이라는 인물에 더욱 흥미를 가지게 했다.

또한, 극에 마지막에는 "인생이 불쌍해서 선배 대접 좀 해주려고 했더니 같잖아서 못 봐주겠네"라며 웃음기를 지운 준에게 수현이 "그게 낫네. 말간 가면 쓰고 실실 웃는 것보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긴장감을 더욱 증푹시키는 반면, 소빈에게는 은근 배려심 묻어나는 태도를 보이기도 하고, 영란(권은빈)과는 티격태격 여사친 등 캐릭터마다 달라지는 다양한 케미로 극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현재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계선우 역으로 출연하며 유망주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인혁이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더욱 더 사로잡을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조혜련 “김새롬 기절·김신영 코피…방송 폐지”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사유리, 부모님 정체 밝혀 “도쿄 부동산계 큰손이다”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윤활제로 부부관계 유지”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