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무비 #新캐릭터 #리얼 액션..'블랙위도우' 기대 포인트 셋

이승미 2021. 6. 15. 0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다림은 끝났다.

2021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이번 작품이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낸 첫 솔로 무비라는 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기다림은 끝났다. 2021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 7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절대 놓쳐선 안될 역대급 기대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마침내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이번 작품이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낸 첫 솔로 무비라는 점이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숨겨진 이야기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그동안 블랙 위도우로써 보여줬던 강인한 히어로의 모습뿐 아니라 나타샤 로마노프\로써의 인간적인 고뇌와 갈등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 작품을 통해 캐릭터의 깊은 내면까지 들여다 볼 수 있게 되었다"면서 "마블 유니버스 안에서 새로운 느낌을 주는 영화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밝혀 마침내 공개되는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역대급 매력의 NEW 캐릭터 등장…공개되는 레드룸 프로젝트

두 번째 기대 포인트는 NEW 캐릭터의 등장과 마침내 공개되는 레드룸 프로젝트의 비밀이다. 먼저 MCU의 새로운 캐릭터이자 블랙 위도우의 옛 동료인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연결되어 있는 이들은 저마다의 뛰어난 능력을 지닌 것은 물론 각각의 흥미로운 전사와 역대급 매력으로 블랙 위도우와 케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BBC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을 비롯해 '작은 아씨들'로 제92회 아카데미 조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할리우드 신예 스타 플로렌스 퓨, 제63회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 & 제7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매 작품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으로 극의 무게감을 더하는 레이첼 와이즈,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와 '헬보이'를 통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데이빗 하버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전무후무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여기에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연결된 스파이 양성 조직 레드룸 프로젝트의 비밀과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의 등장까지 펼쳐지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새롭고 강렬하다…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

마지막 기대 포인트는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다. 이번 작품은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역대급 스케일은 물론 부다페스트 시내에서 벌어지는 장갑차를 이용한 추격씬과 카체이싱 액션 등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마블 영화의 최고 액션신을 볼 수 있다"면서 "액션이 캐릭터의 상황과 이어진다. 거기에 나타샤가 지금까지 쌓아온 다양한 신체적 능력을 이번에 전부 다 쓸 수 있었다. 정말 흥미진진하다"고 밝혀 기존 마블 영화와 차별화된 이번 작품만의 새롭고 독보적인 액션 시퀀스에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조혜련 “김새롬 기절·김신영 코피…방송 폐지”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사유리, 부모님 정체 밝혀 “도쿄 부동산계 큰손이다”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윤활제로 부부관계 유지”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