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빠져든다.. 위아이, '바이 바이 바이' 퍼포먼스 뮤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청량 카리스마의 진수를 선보였다.
위아이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아이덴티티 : 액션'(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이 바이 바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위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아이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아이덴티티 : 액션’(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이 바이 바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위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트로피컬 무드의 청량한 세트장과 위아이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다크한 분위기의 공간이 교차되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위아이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부터 순백의 슈트 차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량 카리스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위아이는 자유분방하게, 때로는 파워풀하게 안무 완급조절을 해냈고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에너지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일 정상회담 日이 일방취소"…15일부터 독도방어훈련
- 삼성전자, 사상 첫 분기 매출 '70조' 눈앞…"주가 고점 임박했나"
- "남아공에 사과하라"...G7 사진 논란에 또 "실수"
- 민경욱, 이준석 맹비난 “지금 대통령 됐나?”
- "멍멍 짖어봐"…경비원에 수년간 갑질한 20대 입주민
- 대회당 평균 7200만원씩 번 박민지..15억원 상금왕 시대 열까
- [단독]취업준비생 89만명 '역대 최대'…2030 취업문 더 좁아졌다
- 업비트 코인 정리 후폭풍…퀴즈톡 “수천억 피해, 강경대응”
- ‘포기 모르는 끈기·발전 의지’…19세 김주형의 성공 비결
- '깔창생리대' 파동 5년... 보편 지급 언제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