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계세요" 힘찬, 극단적선택 충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P 전 멤버 힘찬(31, 본명 김힘찬)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자아냈다.
그는 강제추행, 음주운전 혐의 등으로 물의를 빚고 스스로 생을 마감하려 했던 것.
이후 그는 극단적인 시도를 했던 것이다.
하지만 2018년 방용국, 젤로가 팀을 탈퇴한 것에 이어 힘찬 등 남은 4인의 멤버도 2019년 2월 TS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팀이 해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A.P 전 멤버 힘찬(31, 본명 김힘찬)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자아냈다. 그는 강제추행, 음주운전 혐의 등으로 물의를 빚고 스스로 생을 마감하려 했던 것.
힘찬은 지난 13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장문의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그는 "늦게나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쏟아지는 기사와 진실과는 다른 이야기들이 있기에 말을 아끼게 되었다. 여러 가지 사건들에 대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 또한 저의 불찰과 실수에 대하여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죄 드린다"고 적었다.
이어 "모든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여태까지 믿어주신 분에 대한 보답을 이렇게까지 밖에 못하는 저를 용서해달라"며 "안녕히 계세요.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그는 극단적인 시도를 했던 것이다. 지인들은 글을 접하고, 곧장 힘찬의 어머니에게 연락을 했다고. 다행히 어머니의 발빠른 대처로 피해를 막았다.
힘찬은 숱하게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바 있어, 최근까지 법적 송사에 얽혀있었다. 그는 지난 2018년 7월 경기 남양주시의 한 펜션에서 20대 여성 A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힘찬을 포함한 20대 남성 3명과 여성 3명이 펜션에서 놀던 중 힘찬이 강제로 추행했다고 주장했고 힘찬은 서로 호감이 있었다며 암묵적 동의 하에 스킨십을 했다고 반박했다. 이와 관련 힘찬은 1심 선고를 받아들이지 않고 항소했다. 결과적으로 재판부는 A씨의 손을 들어줬다.
이후 힘찬은 2020년 10월 25일 솔로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 재개해 힘을 쏟았다. 하지만 발표 다음 날인 2020년 10월 26일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것이 적발되며 불구속 입건됐다. 당시 힘찬은 이에 대해 "자숙하고 반성하는 모습으로 삶을 살겠다"고 고개 숙였다.
한편, 2012년 B.A.P 싱글 앨범 'WARRIOR'로 데뷔한 힘찬은 '파워(POWER)', '노 머시(NO MERCY)', '원샷(ONE SHOT)' 등을 히트시키며 사랑 받았다. 하지만 2018년 방용국, 젤로가 팀을 탈퇴한 것에 이어 힘찬 등 남은 4인의 멤버도 2019년 2월 TS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팀이 해체됐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