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씨엘씨) 권은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서 돋보인 걸크러쉬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LC(씨엘씨)의 권은빈이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파격적인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1화에서 권은빈(왕영란 역)은 카리스마와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권은빈이 출연하는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캠퍼스에서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젊고 풋풋한 20대들의 봄날을 고스란히 담아낸 리얼 성장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CLC(씨엘씨)의 권은빈이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파격적인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1화에서 권은빈(왕영란 역)은 카리스마와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극 중 권은빈은 시비를 거는 낯선 남자에게 “나 쳤어? 당장 경찰 부를까?”라며 돌직구 대사뿐만 아니라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한 모습으로 걸크러쉬 넘치는 면모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권은빈은 흔들림 없는 연기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왕영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권은빈이 출연하는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캠퍼스에서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젊고 풋풋한 20대들의 봄날을 고스란히 담아낸 리얼 성장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신곡에 방시혁 지원사격.."웰메이드 곡 보여줄것"
- 강민경, 우유빛깔 청순 비주얼 화보
- 브레이브걸스 민영, 매끈한 어깨라인..청순섹시美의 정석
- '강제추행' 힘찬 "저의 불찰..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과"
- 이나은 친언니, 동생 일기장 공개.."왕따시킬 상황 아니었다"
-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에 민주 ″비열한 정치탄압″
- '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던 최민희…″발언 너무 셌다″
- 총파업 예고한 서울지하철 노조…″구조조정 철회하라″
- 성관계 영상 있는 척 유포 협박…″성폭력범죄 처벌 안 돼″
- ″전 세계 남성들 '성 관광' 오는 일본 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