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나도 내가 웃겨..최준·매드몬스터 너무 좋아"(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진희(49)가 자신의 엉뚱한 매력으로 인터뷰 중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지진희는 예능계에서 탐낼 정도로 웃긴 자신의 반전 매력에 대해 "나도 내가 웃기다. 주변 사람들이 날 보면 웃겨 죽을라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내가 코미디 프로그램도 좋아한다. 하지만 멜로를 해야 하니까 웃기는 걸 참아야 한다"고 남다른 고충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진희(49)가 자신의 엉뚱한 매력으로 인터뷰 중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지진희는 1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극본 송자훈 백철현, 연출 송현욱)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지진희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출퇴근길 정면 사진을 지난 해부터 매일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서도 지진희의 SNS에 관심을 가졌을 정도. 현재까지도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것에 그는 "대중들과의 약속이다. 내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기 때문에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매일 같은 구도로 사진을 촬영해 올리는 게 힘들지 않은지 묻자 지진희는 "괴롭진 않은데 쉽진 않다. 사람들이 사진이 다 똑같다는데 촬영 할 때 시간도 다르고 나의 마음가짐도 다 다르다"고 했다. 같은 구도의 셀카 중 과거의 아무 사진을 보면 어느 때인지 구분하겠냐는 질문에는 "랜덤으로 사진을 보면 어떤 상황인지 나도 모르기는 하다"며 웃었다.
지진희는 지난 2월 '유 퀴즈'에 깜짝 출연해 엉뚱한 매력으로 MC 유재석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유 퀴즈' 출연 소감으로 "나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었다. 시민들을 우연히 만나는 게 인연으로 보였다. 우리가 살아가는 게 다 우연이라 생각하는데, '유 퀴즈'에서 뭔가 찾아가는 게 새로운 시도로 느껴졌다"며 "우연히 섭외가 와서 나가보니 신선하고 좋았다. KBS 2TV '거기가 어딘데??'란 예능도 새로운 패턴이어서 좋아했다"고 밝혔다.
지진희는 예능계에서 탐낼 정도로 웃긴 자신의 반전 매력에 대해 "나도 내가 웃기다. 주변 사람들이 날 보면 웃겨 죽을라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내가 코미디 프로그램도 좋아한다. 하지만 멜로를 해야 하니까 웃기는 걸 참아야 한다"고 남다른 고충을 털어놨다. 요즘 찾아본 코미디를 묻는 질문에 지진희는 "최준도 찾아봤다. 요즘 매드몬스터도 너무 좋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 한정현(지진희 분)이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아내 최연수(김현주 분) 등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
지진희는 극중 90년대 안기부 언더커버 요원 이석규(연우진 분)로 살다가 당시 시위현장에서 만난 최연수(한선화 분, 김현주 분)와 결혼해 한정현의 신분으로 새 삶을 사는 인물을 맡았다. 한정현은 아내 최연수, 자녀 한승구(유선호 분), 한승미(이재인 분)와 평범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지만, 국정원 핵심 요원 임형락(허준호 분)과 도영걸(정만식 분)에게 과거 비밀이 발목 잡혀 소중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대립했다.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루머 반박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마이웨이 여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90평대 80억 초호화 신혼집서 뽐낸 완벽 몸매- 스타뉴스
-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빛나는 미모- 스타뉴스
- B.A.P 前멤버 힘찬, 자택서 극단적 선택 시도 '충격'-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루머 반박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과 마이웨이 여행-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美 스포티파이 K팝 최초·유일 大기록 행진..'짐메리카 파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오늘(19일) 신곡 'Running Wild' 리믹스 음반 발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3일 연속 전 세계·유럽 아이튠즈 1위..유튜브 전 세계 MV 인기 동영상 1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폭발 "남자들 믿을 게 못돼"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