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먼저 보낸 아픔 알아" 박원숙, 94세 할머니 위로에 울컥 (같이삽시다)[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원숙이 의외의 장소에서 뜻밖 위로를 받고 울컥했다.
6월 14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사선녀는 영월 만물트럭 일을 도우며 많은 손님들을 만났다.
이어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 사선녀가 만물트럭 부부와 함께 산골 마을들을 돌며 할머니 할아버지 손님들을 만났다.
또 박원숙은 "내가 하는 일의 소중함, 감사함도 느끼고 다들 열심히 사시는 구나. 숭고함 마저 느꼈다"고 만물트럭 체험의 소중함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원숙이 의외의 장소에서 뜻밖 위로를 받고 울컥했다.
6월 14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사선녀는 영월 만물트럭 일을 도우며 많은 손님들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사선녀는 영월 만물트럭을 만났다. 영월 만물트럭은 한 부부가 운영하는 그야말로 움직이는 작은 슈퍼. 김영란이 영월 만물트럭에 대해 알고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김영란은 “여기 만물 트럭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60년대도 아니고 70년대도 아니고. 편의점이 얼마나 많냐. 궁금해서 한 번 꼭 체험해보고 싶었다. 산골마을에 가면 할머니, 할아버지가 반가워한다는 말을 듣고. 봉사도 하고 싶고, 외로운 분들과 대화도 하고 싶고. 저도 가고 싶고 언니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어서 만물 트럭을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 사선녀가 만물트럭 부부와 함께 산골 마을들을 돌며 할머니 할아버지 손님들을 만났다. 김청은 자신을 향해 끝까지 손을 흔들어주는 할머니 손님을 만나 돌아가신 외할머니 생각에 눈물을 보였다.
박원숙과 헤은이는 한 마을에서 생일 케이크를 배달했고, 생일의 주인공은 94세 할머니였다. 할머니는 “나이가 94세인데 혜은이는 보고 싶었다. 다 몰라도 혜은이는 안다”며 혜은이 팬이라 밝혔다. 혜은이는 할머니를 위해 즉석에서 ‘감수광’ 노래를 부르며 생일을 축하했다.
또 할머니는 아들 하나에 딸 넷이라며 박원숙에게 “내가 그 어려움을 당해서 원숙이 그걸 알아. 나도 그런 일이 있었거든. 아들이 둘이었는데 한 명 먼저 보내고. 그래서 내가 그 아픔을 알아요”라고 말하며 아들을 먼저 보낸 박원숙의 상처에 공감을 전했다. 박원숙은 당황하면서도 울컥하는 모습.
이어 박원숙은 “산다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인 것 같다. 우리 아이 이야기도 하고 본인도 아들을 잃었다고 이야기하면서. 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그냥 와서 자라고 하는데 울컥울컥했다. 전혀 생각지도 않은 뭉클한 그런 일들이 있었다”며 의외의 장소에서 받은 뜻밖 위로에 감격했다.
그렇게 사선녀의 만물트럭 체험이 끝나고, 박원숙이 “저희가 와서 오늘 도움이 됐냐”고 묻자 사장은 “도움이 많이 됐다. 소문이 많이 났겠다”며 “다른 동네에서 삐치겠다”고 곤란해 했다. 혜은이가 “거기서도 한 번 하자”고 제안하자 박원숙은 “직업이 자꾸 늘어나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원숙은 “내가 하는 일의 소중함, 감사함도 느끼고 다들 열심히 사시는 구나. 숭고함 마저 느꼈다”고 만물트럭 체험의 소중함을 말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애로부부' 늦게 끝난다던 아내, 간 곳은 낯선 남자의 집?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