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스크족 일침했던 진태현, AZ 접종 인증.."빛의 속도"

신정인 기자 2021. 6. 14. 2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인증했다.

14일 오후 진태현은 인스타그램에 "#잔여백신 #클리어 #네이버 잔여백신 #빛의 속도로"라고 적으며 예방접종 증명서를 캡처해 올렸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 2019년 10월 대학생 딸 박다비다를 공개 입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진태현/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배우 진태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인증했다.

14일 오후 진태현은 인스타그램에 "#잔여백신 #클리어 #네이버 잔여백신 #빛의 속도로"라고 적으며 예방접종 증명서를 캡처해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무탈하시길", "한 3일은 무리하지 마시고 쉬세요", "타이레놀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진태현은 지난 2일 노마스크족을 향해 일침한 바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적어도 지킬건 지킵시다. 아니면 입이라도 가립시다"라며 "5인 이상 우르르 몰려다니지 맙시다. 설령 백신을 맞았어도 올해까진 모두 힘을 냅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 2019년 10월 대학생 딸 박다비다를 공개 입양했다. 이들 부부는 지난 3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피트와 이혼' 안젤리나 졸리, 첫 남편 집서 포착…'조니 리 밀러' 누구?김용호, 이번엔 한예슬 과거 사진 공개…"모태미녀인 척 해"8년간 '인육 케밥 판매' 30대女…아이 납치·남성 유혹 후 살해전원주 "바람 피우려 호텔 들어온 남편…날 보고 기절"자기 방에서 여친과 11년 동거한 인도 남성…가족은 몰랐다
신정인 기자 baec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