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셰프의 여름은 빙수·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빙(氷)캉스 패키지도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6. 14. 1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국내 최대 규모의 해수공원 송도 센트럴파크 앞, 싱그러운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달콤함으로 무더위를 식혀줄 ‘쉐라톤 써머 빙수’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층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 제안하는 이번 ‘쉐라톤 써머 빙수’는 제주산 최상급 애플망고를 곁들인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올린 ‘클래식 빙수’가 있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1등급 우유100%로 만든 플레이크에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제주산지에서 직배송받은 생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려 맛은 물론 여름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까지 더했다. 곁들이기 좋은 부드러우면서도 단백질이 가득한 마스카포네 망고 크림을 함께 제공한다.


대표 시그니처 빙수인 ‘클래식 빙수’는 우유 플레이크와 팥을 베이스로 불포화 지방산이 가득한 피칸과 마카다미아를 비롯한 다양한 견과류, 칼슘이 풍부한 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인기를 얻고 있는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흑임자 튀일을 올려 조화로우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제안한다. 가격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 5만 5000원, ‘클래식 빙수’ 3만 8000원이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쉐라톤 써머 빙수’는 오픈 이벤트로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나 TWG티와 함께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객실에 투숙하며 ‘쉐라톤 써머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써머 스노우’ 빙(氷)캉스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써머 스노우’ 패키지는 센트럴파크 전경이 펼쳐지는 20층 이상의 클럽 룸 1박, ‘제주 애플망고 빙수’ 1개, 활기찬 아침을 여는 피스트 조식 뷔페 2인, 클럽 라운지 입장 2인, 여름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수영장 이용까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고객은 투숙기간 동안 1층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즐길 수 있으며 ‘클래식 빙수’로 변경 시 음료 2잔을 함께 제공한다.

‘써머 스노우’ 패키지 예약 및 투숙은 8월 31일까지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4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