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클리어' 그웬으로 역전, 또 역전! DRX, 장기전 끝에 T1 제압

이한빛 2021. 6. 14.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RX가 '클리어' 송현민의 활약으로 2연패를 끊고 첫 승을 신고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서머' 2주 1일차 2경기에서 DRX가 T1을 꺾고 서머 첫 승을 신고했다.

T1은 26분 적 미드 1차 포탑 앞에서 '준' 레오나를 처치한 것을 시작으로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제외한 DRX의 챔피언을 정리하고 바론을 사냥해 일발역전에 성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RX가 '클리어' 송현민의 활약으로 2연패를 끊고 첫 승을 신고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서머' 2주 1일차 2경기에서 DRX가 T1을 꺾고 서머 첫 승을 신고했다.

T1은 아칼리-럼블-녹턴-카이사-갈리오, DRX는 그웬-리 신-트위스티드 페이트-사미라-레오나를 픽했다. 경기 초반 2킬씩 주고 받은 와중에 T1은 11분경 녹턴의 궁극기로 이니시에이팅을 열고 3:1 킬교환을 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15분경 DRX가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는 타이밍을 노린 T1이 기습했고, 4:2 킬교환을 했다. 여기엔 손해를 줄이고자 했던 '클리어' 그웬의 무모한 플레이가 T1에겐 이득이 되었다. DRX는 19분에 전령이 T1 미드 1차 포탑을 치는 타이밍에 아칼리를 문 후 4킬을 쓸어담았다.

T1은 26분 적 미드 1차 포탑 앞에서 '준' 레오나를 처치한 것을 시작으로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제외한 DRX의 챔피언을 정리하고 바론을 사냥해 일발역전에 성공했다. 32분 한타에서 T1은 3:3 동수 교환을 하면서 DRX를 마무리 하는 데에 실패했다.

35분 DRX가 바론 버스트를 하자 '모글리' 이재하의 럼블은 적 위로 깔끔하게 이퀄라이저를 깔았고, 이어진 한타에서 에이스를 거뒀다. 그러나 DRX는 바다 드래곤의 영혼과 그웬의 저력에 힘입어 T1이 마무리를 지을 수 없게 매번 맥을 끊었고, 결국 T1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45분 혈전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미지 출처=한국e스포츠협회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