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고민하는 분들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 공유"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6. 14. 18:05
[스포츠경향]

배우 공현주(37)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를 전했다.
공현주는 1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백신 접종 3일 차”라는 글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라고 적혀있는 사진을 올렸다.
공현주는 “마침 일주일 정도 촬영 여유가 생겼을 때 잔여 백신 예약에 성공해서 고민할 틈도 없이 맞고 왔다”라며 “현재는 주사 맞은 부위에 뻐근한 통증이 남아있어서 불편하지만 다행히 별다른 이상 반응은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드라마 촬영 때문에 코로나 감염 검사를 계속 받아왔다”라면서 “코로나 항체 검사에서도 긍정적인 결과가 나와서 하루빨리 감염 공포에서 해방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공현주는 “유독 이번 예방접종은 이런저런 이유로 걱정해 주는 분들이 많았는데, 예방접종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후기 공유한다”면서 “저는 아직 괜찮다”라고 덧붙였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하이클래스’에 출연할 예정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차은우, 집단 소송 맞나···‘동전주’ 판타지오 비명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