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아이키 댄스팀과 컬래버 예고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2021. 6. 14. 17: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제이지스타 제공


가수 예지가 세계적인 댄서 아이키의 댄스팀과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14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예지가 아이키의 댄스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예지는 강렬한 레드 조명의 세트장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곧 신곡을 발매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를 하고 있다.

예지는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로 데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솔로곡 ‘미친개’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HOME’(홈)부터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미묘(迷猫)’, 아련한 음색을 더한 ‘Raining All Night’(레이닝 올 나잇)까지 선보인 예지는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매번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DJ오즈그린과 컬래버 영상을 공개, ‘Dance Monkey(댄스 몽키)’ 등 유명 팝송부터 자신의 곡을 EDM으로 편곡해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