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 경쾌+댄디 무드 담은 새 앨범 '갓챠!' 포토 공개

이다겸 2021. 6. 14. 15: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세대 K밴드 LUCY(루시)가 네 번째 싱글앨범 'Gatcha!(갓챠!)'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루시의 새 싱글 '갓챠!'는 언제나 당신 곁에서 응원의 에너지를 건네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I Got U (아갓츄)'를 비롯해 수록곡 'One by One (원 바이 원)', 'Buddy (버디)', '봄인지 여름인지 (Wonder)'까지 총 4곡으로 구성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K밴드 LUCY(루시)가 네 번째 싱글앨범 ‘Gatcha!(갓챠!)’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루시는 공식 SNS를 통해 스포티함과 청량감 가득한 개인,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화려한 볼링장에서 트렌디한 스포티룩으로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루시만의 청량감을 듬뿍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댄디한 무드를 발산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루시의 새 싱글 ‘갓챠!’는 언제나 당신 곁에서 응원의 에너지를 건네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I Got U (아갓츄)’를 비롯해 수록곡 ‘One by One (원 바이 원)’, ‘Buddy (버디)’, ‘봄인지 여름인지 (Wonder)’까지 총 4곡으로 구성 됐다.

타이틀곡 ‘I Got U’는 운명처럼 나타난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가가는 화자의 모습을 술래잡기에 비유한 곡으로 루시만의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아낌없이 뽐낼 예정이다.

루시는 지난해 5월 첫 싱글 ‘개화’로 정식 데뷔해 ‘조깅’, ‘선잠’, ‘히어로’를 통해 사계절을 노래하며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선보였으며, 특히 첫 단독 콘서트를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루시는 새 싱글 ‘갓챠!’ 와 함께 18, 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LUCY ISLAND :First Landing(루시 아일랜드 :퍼스트랜딩)’를 열고, 밴드의 무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차세대 K밴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루시의 네 번째 싱글 ‘Gatcha!(갓챠!)’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미스틱스토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