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범 "난 김숙 집에 드나드는 남자"..무슨 사연? ('비디오스타')

2021. 6. 14. 15: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비디오스타' 김성범과 김숙의 뜻밖의 친분 관계가 밝혀진다.

15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 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김성범이 숨겨뒀던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MC 김숙은 김성범에 대해 '우리 집에 드나드는 남자', '현관 비밀번호를 아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알고 보니 김성범은 김숙, 정성화, 송은이, 라미란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가족 같은 사이였던 것. 한편 김숙은 이 캠핑 멤버들에 대해 "내가 집에서 음식을 나눠준다고 하면 누구보다 바쁜 스케줄에도 3시간 안에 모두 음식을 가져간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김성범은 정성화와의 절친 테스트에서 놀라운 호흡을 자랑했다. 서로에 대해 주어진 질문에, 김성범과 정성화는 연속해서 같은 대답을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하지만 정성화의 신체 콤플렉스를 묻는 질문에서는 의외의 대답으로 당황스러운 상황이 벌어졌다고. 김성범과 정성화의 완벽한 절친 케미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