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한끼 세트 탐모닝·탐런치 선봬

강동완 기자 2021. 6. 13.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탐앤탐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탐모닝, 탐런치 세트는 가볍지만 든든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끌고 있다.

우선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구매할 수 있는 '탐모닝'은 아침식사 전용 세트로,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전 7시~10시 ‘탐모닝’·오전 11시~오후 2시 ‘탐런치’ 개시
프렌치 토스트 or 파스타+아메리카노..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끼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최근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아침식사 및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한끼 세트 탐모닝, 탐런치를 선보였다..

탐앤탐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탐모닝, 탐런치 세트는 가볍지만 든든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끌고 있다.

우선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구매할 수 있는 ‘탐모닝’은 아침식사 전용 세트로,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탐앤탐스가 한끼 세트 ‘탐모닝·탐런치’ 선보였다. (탐앤탐스 제공)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한잔에 더해, 버터브레드에 계란옷을 입혀 촉촉하게 구워낸 후 메이플 시럽과 계절 토핑을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시킨 ‘프렌치 토스트’ 한 조각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세트는 탐앤탐스 클래식 매장에서 4,900원, 프리미엄 매장 탐앤탐스 블랙에서는 5,900원에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판매하는 브런치&점심식사 세트 ‘탐런치’는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한잔에 ‘프렌치 토스트’ 단품(2조각) 또는 탐앤탐스 파스타 3종(미트 토마토·쉬림프 로제·베이컨 크림)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보다 더 든든함이 필요한 오후 시간을 대비하기 위해 탐모닝 세트보다 조금 더 풍성하게 구성한 게 특징이다. 구성 별로 ‘아메리카노(T)+프렌치 토스트’는 7,800원, ‘아메리카노(T)+파스타’ 세트는 9,800원으로 각각 단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약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탐모닝·탐런치 세트는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이후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탐앤탐스가 자체적으로 실시한 소비자 모니터링 결과 “퀄리티 있는 메뉴 구성이 좋다” “프렌치 토스트의 토핑이 시즌별로 바뀐다니 기대된다” “부담되지 않고 맛있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커피와 함께 간단히 한끼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탐모닝·탐런치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탐앤탐스 한끼 세트로 바쁜 일상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밀키트 무인 편의점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경쟁력은?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비프로제떡볶이, 불여우곱창덮밥 출시
무공돈까스, 하남 미사역점 신규오픈 … 착한가격으로 돈까스를
롯데GRS, 독산동 시대 연다… 33년 만에 사옥 이전
네네치킨, 위대한 치킨 세트 먹고 그랑사가 아이템 받아가자!
[머니S 주요뉴스]
"기럭지 장난 아냐"… 고은아, 12kg 뺐어요
"아직도 10대 같아"… 안소희, 최강 동안 인증
'방랑식객' 임지호 갑자기 별세… 원인은?
'학폭 논란' 이다영, 그리스 이적?… 협회 반응은
'♥오창석' 이채은 결혼해?… 웨딩드레스 뒤태가 '헉'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