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가이' 김희재 팬들의 선한 영향력 전파..생일 맞이 해피빈 기부

김순신 2021. 6. 12. 18:0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가수 김희재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 해피빈을 통해 월드비전 재단에 소정의 기부를 했다.

네이버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는 김희재의 데뷔 1주년인 3월 12일 팬 저금통을 개설하여 약 90일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해피빈을 모았다.

3개월간의 활동으로 얻은 153만8500원을 김희재의 생일인 6월 9일에 어려운 현실에서도 꿈꾸기를 포기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를 진행했다.

평소 김희재는 선한영향력과 더불어 현실적인 이유로 꿈을 꾸는 것조차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다고 밝힌바 있다.

그래서 앞서 바보의 나눔과 진행한 개안수술비 지원 기부와 동시에 3개월간의 팬들의 시간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후원금을 아이들이 보다 밝은 미래를 꿈꾸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팬카페 관계자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에게 노력으로 만들어진 후원금을 전달함으로써 어딘가에는 자신들이 계속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김희재를 응원하는 팬들은 사회 곳곳에 작은 씨앗을 심고 있다. 언젠가 풍요로운 숲이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활동"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로 활약중인 김희재는 곧 재개될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통해 생생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