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츄, OST도 접수..광자매 '좋아서 좋아해' 음원 발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2021. 6. 12.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이달의 소녀 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츄가 예능, 광고에 이어 OST까지 나섰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2일 “츄가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OST Part.5 ‘좋아서 좋아해’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좋아서 좋아해’는 액션과 발랄함으로 무장된 광자매의 막내 ‘광태(고원희)’와 허기진 배로 삶이 점철된 ‘기진(설정환)’의 통통 튀는 사랑의 줄다리기를 표현한 셔플풍의 곡이다. 여기에 츄의 사랑스러운 하이톤 음색과 청순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츄는 그동안 데뷔 첫 OST ‘봄꽃’으로 19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두 번째 OST ‘좋아서 그래(Hello)’까지 리스너를 무장해제 시키는 달콤한 보이스로 OST계 요정으로 급부상 중이다.

뿐만 아니라 ‘깨물 하트’와 ‘퇴사짤 개인기’를 보유한 독보적인 캐릭터로 예능계에도 눈도장을 찍었다. ‘달리는 사이’ ‘강철부대’ ‘놀면 뭐하니?’ ‘정글의 법칙’ 온라인 콘텐츠 ‘지구를 지켜츄’ 등 다양한 예능을 섭렵하며 예능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또한 ‘포카리스웨트’의 모델 발탁에 이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 ‘롯데백화점’의 콘텐츠 ‘오떼르 : 미션 컴플릿츄’ 출연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 출시까지 광고계 블루칩로 떠올랐고 뷰티, 패션, 치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는 28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달의 소녀의 다양한 활약상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가 부른 ‘오케이 광자매’ OST Part.5 ‘좋아서 좋아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