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Shorts', 구독자 14만 명 돌파..임히어로의 다정함에 심쿵

이정범 입력 2021. 6. 12. 0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1일 '임영웅 Shorts'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설레임 가득한 쇼핑 #Shorts"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인연을 맺은 예은이를 위한 선물을 고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러한 임히어로의 모습에 힘입어 '임영웅 Shorts'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4만 명을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사랑의 콜센타'에 '재활병원을 탈출하고 싶다'는 편지를 보냈던 예은이 집으로 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임영웅 Shorts’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설레임 가득한 쇼핑 #Shorts”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인연을 맺은 예은이를 위한 선물을 고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다정함과 훈훈한 피지컬은 여심을 저격했다.

이러한 임히어로의 모습에 힘입어 ‘임영웅 Shorts’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4만 명을 돌파했다.

메인 채널이 118만 구독자를 달성한 상태에서 서브 채널인 ‘임영웅 Shorts’도 14만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임영웅.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59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까지 치솟으면서 목요일 예능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6가 지난 1년간 받아온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의 시청자들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콜센타’가 진행돼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지난해 ‘사랑의 콜센타’에 ‘재활병원을 탈출하고 싶다’는 편지를 보냈던 예은이 집으로 향했다.

병원에서 나와 초등학교에 다니게 된 딸 예은이에게 힘을 주고 싶다는 예은이 엄마의 사연에 임영웅은 곰인형 탈을 쓰고 놀이선생님으로 변장했고 예은이는 웃음 가득 이야기꽃을 피우며 놀이 선생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임영웅은 미리 작성해둔 감동의 스케치북을 한 장 한 장 넘기며 영화 ‘러브 액츄얼리’ 속 장면을 재연한 후 인형 탈을 벗었고, 임영웅의 깜짝 등장에 예은이는 크게 놀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임영웅은 예은이 앞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른데 이어 직접 준비한 핑크색 가방과 커스텀한 신발을 선물로 전달,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쳤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예은이가 넓은 세상을 훨훨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법의 성’을 불러 큰 감동을 선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Short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