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카로드' 부의 끝판왕 '꿀호텔' 정체는? [MK★TV컷]

진주희 2021. 6. 11. 1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가 호캉스 특집에 걸맞게 '캐비어'부터 '리얼 골드'까지 총출동한 '부의 끝판왕' 디저트들과 만난다.

이 디저트들을 선보인 호텔에서는 직접 '도심 속 양봉'을 시도, 디저트에 쓸 꿀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어 '빵카단' 신현준X한보름X유민주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빵생빵사 빵지순례’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가 호캉스 특집에 걸맞게 ‘캐비어’부터 ‘리얼 골드’까지 총출동한 ‘부의 끝판왕’ 디저트들과 만난다.

이 디저트들을 선보인 호텔에서는 직접 ‘도심 속 양봉’을 시도, 디저트에 쓸 꿀까지 직접 생산하고 있어 ‘빵카단’ 신현준X한보름X유민주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될 ‘빵카로드’에서는 특별한 매력이 넘치는 공간에서 유니크한 디저트들을 선보이고 있는 한 호텔을 찾아간다. 총 주방장을 맡고 있는 셰프 에티엔 트루터는 “이번 달 테마는 바로 ‘꿀’이다. 제대로 된 꿀 맛을 전하기 위해 호텔에서 직접 양봉을 하고 있다”며 남다른 ‘장인정신’을 드러냈다.

‘빵카로드’ 꿀호텔이 공개된다.사진=SBS FiL 제공
기대감 속에 등장한 디저트들에는 ‘빵카단’의 ‘물개박수’를 자아내는 호화로운 재료들이 올라가 있었다. 호텔에서 직접 훈연한 특별한 훈제 연어, 귀하디 귀한 식재료의 대명사 캐비어(철갑상어 알), 여기에 ‘사금’ 가루가 뿌려져 있는 모습에 세 사람은 “이 순간이야말로 소중하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미 여러 핫플레이스를 돌고 온 신현준이었지만, 이 곳의 디저트를 먹은 순간 그는 “분명 배가 불렀는데...밥 여섯 공기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식욕 폭발’의 모습을 보였다.

여기에 직접 양봉한 꿀과 홍차의 기막힌 조합이 돋보이는 ‘블랙티’, 벌집 위에 올라간 18K 리얼 골드의 찬란함이 돋보이는 시그니처 메뉴 ‘허니 시폰 케이크’ 등이 뒤를 잇자 현장은 더욱 달아올랐다.

‘부의 끝판왕’으로 모자람이 없는 초호화 디저트와, 도심에서 직접 생산한 꿀의 달콤함에 제대로 빠질 수 있는 ‘빵카로드’의 호캉스 특집 핫플레이스는 11일 오후 9시 SBS FiL & NQQ에서 방송되는 ‘빵카로드’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