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파일럿' 25일 첫 방송..폭소 유발 티저 공개

2021. 6. 11.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송민호의 파일럿'이 25일 첫 방송된다.

'송민호의 파일럿'은 가수, 화가, 예능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민호를 대표하는 키워드들을 바탕으로 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정규 편성 전 시청자들의 선호도 파악을 위해 시범적으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을 의미하는 '파일럿'의 의미를 살려 송민호를 꿰뚫는 4개의 키워드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내용이 한 달간 매 주 새롭게 그려진다. 이후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주제가 정규 편성된다.

첫 방송은 송민호와의 인터뷰 이후 그를 대표하는 키워드 중 하나로 선정된 '잠'을 주제로 그려진다. 평소에 불면증에 시달린다는 그가 편안한 숙면에 들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을 시도, 가장 효과적인 수면 방법 찾기에 나서는 것.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송민호는 "정형화되지 않은 과감한 것"을 요구하는 모습으로 '송민호의 파일럿'만의 독특한 콘셉트와 다양한 주제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 예를 들어달라는 제작진의 말에 송민호는 "저는 생각나지 않는다"며 제작진에게 미루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조은진 PD는 "'송민호의 파일럿'은 매 회 다채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색다르고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그 중 시청자분들이 더 보고싶고 더 궁금한 송민호의 매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민호의 파일럿'은 '나홀로 이식당'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를 잇는 5분 편성물이다. 25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사진 = tvN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