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④]김현수 "'펜트하우스'로 높아진 인기? 체감 못해..SNS 댓글은 늘었다"

이승미 2021. 6. 11.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현수가 '펜트하우스'의 인기를 직접 체감하진 못한다고 말했다.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이하 '모교', 이미영 감독, 씨네2000 제작)에서 하영 역을 맡은 김현수가 11일 화상 인터뷰를 갖고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모교' 개봉에 앞서 출연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선풍적인 인기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김현수.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이미영 감독의 입봉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김현수가 '펜트하우스'의 인기를 직접 체감하진 못한다고 말했다.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이하 '모교', 이미영 감독, 씨네2000 제작)에서 하영 역을 맡은 김현수가 11일 화상 인터뷰를 갖고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모교'는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 학생을 하영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호러 영화다.

'모교' 개봉에 앞서 출연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선풍적인 인기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김현수. 그는 "사실 인기를 많이 체감하지 못하지만 워낙에 '펜트하우스'를 많이 봐주시니까 제 SNS에도 응원의 댓글이 많이 느껴진다"며 웃었다. 이어 "지금 '펜트하우스'를 시즌3를 하고 있는데, 이 작품을 하면서 한 캐릭터를 이렇게 오랫동안 하다보니까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한 모습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하고 싶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평소에 롤모델로 삼는 배우가 있냐고 묻자 김현수는 "평소에 좋아하는 선배님은 이병헌 선배님과 김혜자 선생님을 좋아한다. 김혜자 선생님은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시지 않았나. 굉장히 연약하고 엄마 같은 이미지이신데 '마더'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영화 '마더'와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와 '눈이 부시게' 속 캐릭터가 모두 너무 다르지 않나. 제가 가장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님이다"고 말했다.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이미영 감독의 입봉작이다.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권해효, 장원형 등이 출연한다. 오는 17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사진 제공=kth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한예슬 누구도 예상 못한 대응...작심 폭로 무색해진 이유
사유리, 부모님 정체 밝혀 “도쿄 부동산계 큰손이다”
유병진 “수구 경기, 노출 사고 많아 생중계 못 해”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지상렬, 장광 딸 미자와 결혼하나 “서로 알아가는 중…전성애도 승낙”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