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엘라' 장기 흥행 중..80만 관객 목전 [DA:박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6. 11. 0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N차 관람 열기로 독보적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8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며, 장기 흥행에 본격 돌입했다.

언론과 평단은 물론 연일 관객들의 폭발적인 극찬을 받고 있는 디즈니 '크루엘라'가 눈부신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렇듯 디즈니 '크루엘라'는 아낌없는 호평과 강렬 추천 세례 속 장기 흥행 질주에 힘을 더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DA:박스] ‘크루엘라’ 장기 흥행 중…80만 관객 목전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N차 관람 열기로 독보적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8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며, 장기 흥행에 본격 돌입했다.

언론과 평단은 물론 연일 관객들의 폭발적인 극찬을 받고 있는 디즈니 ‘크루엘라’가 눈부신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디즈니 ‘크루엘라’는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캐시트럭’ 등 쟁쟁한 외화들의 개봉 릴레이 속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굳건한 흥행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주말 8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하며 식지 않는 열기를 입증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잔뜩 움츠러들었던 극장가에 신작들과 함께 모처럼 활기를 불어넣은 유의미한 흥행 기록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렇듯 디즈니 ‘크루엘라’는 아낌없는 호평과 강렬 추천 세례 속 장기 흥행 질주에 힘을 더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디즈니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베니스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엠마 스톤을 비롯한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 엠마 톰슨과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이 참여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여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연기부터 웰메이드 제작진이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까지 모든 면에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며 극장가의 새로운 흥행 주자로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디즈니의 영화 ‘크루엘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