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대규모 쇼핑 축제 '6월 인생주간' 실시

함지현 2021. 6. 11.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는 오는 17일까지 대규모 쇼핑 축제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앞서 매월 17일 하루 동안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는데, 고객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달부터 주간 행사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인생날' 확대 개편..주간 단위 통합 프로모션
매일 다른 카테고리 특집으로 꾸며
인생지원금·인생타임딜·인생특가·인생베스트20 등 운영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인터파크는 오는 17일까지 대규모 쇼핑 축제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에 따르면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일주일 동안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앞서 매월 17일 하루 동안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는데, 고객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달부터 주간 행사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인터파크는 인생주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자별로 한 카테고리를 정해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11일 티켓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12일 투어 △13일 패션 △14일 식품 △15일 디지털 △16일 홈레저 △17일 리빙 순으로 진행한다.

인생주간 주요 코너로는 ‘인생지원금’, ‘인생타임딜’, ‘인생특가’, ‘인생베스트20’, ‘인터파크TV’, ‘인생이벤트’ 등이 있다. 인생지원금 코너를 통해서는 최대 25% 카테고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인생주간의 하이라이트,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인생타임딜 코너에서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첫날인 11일에는 뮤지컬 팬턴 S석을 3만 6000원에 내놓고, 12일에는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레이크뷰 숙박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뒤이어 패션, 식품, 디지털, 홈레저, 리빙 등 일자별로 주력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타임딜 상품을 마련했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는 인생 특가 코너도 있다. 또 각 카테고리별로 대표 상품 3개씩(투어는 2개)을 선정,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 20개 상품을 소개하는 인생베스트 20’ 코너도 운영한다.

인생베스트20 주요 상품으로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 티켓,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숙박상품, 나이키 우먼스 에센셜 드레스, 지누스 메모리폼 토퍼 매트리스, 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Wifi 128GB, 코카콜라 코크제로 355ml캔 24개입, 해피콜 뉴 샤인블랙 다이아몬드 후라이팬 등이 있다.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인터파크TV를 통해서는 매일 2, 3회씩 인생주간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진행 시 라이브 방송 할인 혜택, 아이포인트(I-Point) 증정,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혜택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100% 당첨 확률의 룰렛 이벤트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은 맥북에어(Air), 애플워치 SE, I-Point, 도서상품권, 국내숙박 쿠폰 등이다.

최훈기 인터파크 프로모션팀장은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까지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자원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날이 업계 대표 할인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달부터 일주일 연장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더욱 큰 혜택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주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