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머니클럽' 박세리x김종국x양세찬, 메인포스터 공개

2021. 6. 10. 2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골프 여제 박세리의 진행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골프 예능 프로그램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이하 ‘세리머니 클럽’)의 메인 포스터가 10일 공개됐다.

'세리머니 클럽'은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을 초대해 야외에서 골프 게임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골프 토크쇼’다. 대한민국 골프 레전드 박세리와 만능 스포츠맨 김종국 그리고 물오른 예능감의 개그맨 양세찬이 뭉쳐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리머니 클럽’의 중심인 박세리의 뜻에 따라 게스트들과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골프를 통한 기부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골프 매거진의 표지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호회 회장으로서 팀의 중심인 박세리와 이를 양 옆에서 든든하게 지키는 김종국, 양세찬의 모습이 마치 ‘세리머니 클럽’ 이라는 타이틀의 잡지 커버를 장식한 듯 보인다. 재기 발랄한 표정과 환한 건치 미소를 드러낸 모습에서 3MC의 돈독한 케미도 엿볼 수 있다. 메인 포스터를 시작으로 3MC의 개성 만점 매력을 담은 개인 포스터와 스페셜 포스터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3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 = JTBC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