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에서 총격전..EA 신작 '배틀필드 2042' 예고편 보니

이동우 기자 2021. 6. 10.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EA)의 신작 FPS (1인칭 전술슈팅) 게임 '배틀필드 2042'에 인천 송도를 배경으로 하는 전장이 등장해 화제다.

EA는 지난 9일 배틀필드 2042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EA는 배틀필드 출시 후 시즌제로 게임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배틀필드 204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13일 E3 2021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닉아츠(EA)의 신작 FPS (1인칭 전술슈팅) 게임 '배틀필드 2042'에 인천 송도를 배경으로 하는 전장이 등장해 화제다.

EA는 지난 9일 배틀필드 2042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게임은 오는 10월22일 출시 예정이다.

'배틀필드 2042'는 자원 고갈이 심해진 미래의 지구가 무대다. 총 7개의 맵이 등장하는 가운데 '칼레이도스코프' 맵은 인천 송도를 배경으로 했다. 운하와 마천루를 끼고 대규모 전투가 펼쳐진다.

이를 본 게임 커뮤니티 유저들은 "G타워와 우리집이 게임에 나온다니 신기하다", "게임에서 보니까 송도도 미국처럼 예쁘다", "센트럴파크가 잘 구현된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개된 게임 모드는 올아웃 워페어, 컨퀘스트, 브레이크스루 등 3종이다. 이 중 컨퀘스트 모드는 최대 128명이 동시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A는 배틀필드 출시 후 시즌제로 게임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 시즌은 3개월간 진행되며 매 시즌 새로운 콘텐츠와 배틀패스가 적용된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등으로 출시되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에서는 최대 64인의 멀티플레이만 지원된다.

배틀필드 204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13일 E3 2021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김용호 "아내 BMW 타고 딴 여자와 모텔"…최지우 남편 신상 공개조카에게 개똥 먹인 이모 부부…엄마가 학대 도구 챙겨줬다이진호 "한예슬 해명, 취재와 95% 일치…버닝썬 의견은 분분""좋아하는 리뷰는 '오빠 저 혼자 살아요'"…돈까스집 답변 논란30년 알고 지낸 이웃집 남편, 옆집 여자에 한 짓…소름 장면
이동우 기자 canel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