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원해"..'슬기로운 의사생활2' 측 러브콜

이호영 2021. 6. 10.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의생2'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0일 오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의생2'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오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신원호 PD를 비롯해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참석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시즌1 당시 소소한 이야기가 가진 진정성이 힘을 발휘해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공감과 인기를 얻었다.

지난 시즌 신원호 PD는 안은진, 신현빈, 정문성, 곽선영, 문태유, 하윤경, 최영우 등 수많은 감초 배우들을 발굴해낸 바 있다. 이와 관련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를 전하자 그는 "좋은 배우는 정말 많다. 회차별 에피소드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많은 작품"이라며 "캐스팅을 위해 영상을 보면 정말 다들 잘하신다. 한명을 꼽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눈 앞에서 말을 섞어보고 알아본 이후에 캐스팅을 하는 편이다. 만나봐야 확실한 호감도를 알 수 있더라"며 "요즘 가장 큰 관심은 방탄소년단이다. 연기를 하는 분들도 있더라. 혹시 시간이 괜찮다면"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방탄소년단 러브콜 이유에 대해 "우리 딸 때문이다. 아빠가 연출하면서 방탄소년단도 섭외 못한다며 '무능한 연출가'라고 하더라. 진짜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얼굴, 떠나는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에 신 PD는 "회사를 다녀봐도 누군가는 퇴사하고, 발령을 받아 떠난다. 그런 모습이 율제병원에도 있는 것이다. 그에 따라서 새로운 인물들도 많이 등장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즌2에서는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간담췌외과 교수 이익준으로 돌아온 조정석,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의 유연석, 까칠해 보이지만 정 많은 흉부외과 교수 김준완 역의 정경호, 자발적 아웃사이더인 산부인과 교수 양석형 역으로 분하는 김대명, 의대 5인방의 정신적 지주 채송화 역의 전미도가 활약한다.

주연들을 비롯해 비롯해 안정원의 엄마 정로사 역 김해숙, 흉부외과 치프 레지던트 도재학 역 정문성, 외과 유일무이 레지던트 장겨울 역 신현빈, 익준의 동생이자 준완을 들었다 놨다 하는 이익순 역 곽선영,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 역 안은진, 신경외과 치프 레지던트 용석민 역 문태유, 5인방의 대학 동기이자 율제병원 내 정보통 봉광현 역 최영준, 신경외과 레지던트 허선빈 역 하윤경 등이 인물관계도를 그린다.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tvN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