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아로하' 음원차트 올킬=가문의 영광, 시즌2 1위 기대 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시즌2 OST로 음원 차트 1위를 하는 것은 기대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6월 10일 tvN 드라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 OST '아로하'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조정석이 "시즌2 OST로 음원 차트 1위를 하는 것은 기대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6월 10일 tvN 드라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 OST '아로하'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즌에도 차트 올킬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냐는 질문에 조정석은 "너무나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내가 지난해 직업이 배우인데 OST 상도 몇 개 받았다. 사실 감독님이나 작가님이나 드라마 팀 모두에게 감사를 전했고 그 마음 아직도 변치 않고 있다. 시즌2에서도 내가 그럴 일은 드물고 힘들다는 걸 잘 알고 있기에 그럴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안 하고 있다"고 답했다.
조정석은 "시즌1 때도 내가 미도와 파라솔의 퍼스트 기타 겸 보컬을 맡았는데 노래들이 다 힘들고 어려웠지만 시즌2는 해보니까 좀 더 어렵더라. 곡들을 말씀드릴 수 없지만. 평상시 꾸준히 흥얼대며 발성 연습을 했다. 예전에 뮤지컬을 할 때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했던 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또 있지 않을까 생각은 하지만 기대는 하지 않고 있다. 너무나 가문의 영광 같은 축복 같은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장영란 “살림 놓고 싶지만 한의사 남편 한창 한숨” 깔끔 집 공개까지(평생동안)[어제TV]
- ‘태국 재벌♥’신주아, 으리으리 초호화 대저택서 한식 먹방 “고등어구이”
- 소유, 깔끔+럭셔리 자택 공개…모던한 다이닝룸→벽면 가득 채운 신발 컬렉션(전참시)
- 명세빈, 공주풍 집 공개 “47세 동안 비결? 아기 없는 싱글 라이프”(편스)[어제TV]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
- 브브걸 민영, 그림 같은 비키니 자태 “곧 다시 찾아올 여름”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