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X김태형 음악 영화 '아이윌 송' VLOG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이 물결과 바람의 힐링 여행을 담은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윌 송'이 아름다운 안동의 풍경과 OST로 힐링을 자아내는 영화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VLOG 영상은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힐링 유발 OST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안동의 명소들과 두 주인공 '물결', '바람'의 설렘 모먼트를 담아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이 물결과 바람의 힐링 여행을 담은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윌 송’이 아름다운 안동의 풍경과 OST로 힐링을 자아내는 영화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VLOG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은 액션, 공포, 스릴러, 뮤지컬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들이 극장가를 찾는 올여름 눈과 귀, 그리고 마음으로 즐기는 뮤직 힐링 무비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공감을 자아내는 따뜻한 스토리로 위로를 전하는 한편, 안동의 아름다운 풍경을 영화에 풍성하게 담아내고, 가슴 두근거리는 OST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를 빛낸 두 주연 배우 함은정과 김태형의 환상 케미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각각 계속 희망을 노래하고 싶은 무명가수 ‘물결’과 행복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 영화감독 ‘바람’으로 분해 완벽한 호흡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VLOG 영상은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힐링 유발 OST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안동의 명소들과 두 주인공 ‘물결’, ‘바람’의 설렘 모먼트를 담아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탁 트인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안동호의 풍경은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권정생 생가로 이어지는 조탑리 마을 골목길을 도란도란 산책하는 ‘물결’, ‘바람’의 모습과 마치 연인처럼 알콩달콩 장난치는 모습은 설렘을 자아낸다. 이어, 낮에는 버스킹이 진행되고, 밤에는 강물을 비추는 은은한 달빛과 조명으로 낭만을 만들어내는 야경 명소 월영교의 풍경은 낮과 밤이 모두 아름다운 안동으로의 여행을 꿈꾸게 만든다. 끝으로, 물 위에 떠 있는 길, 선성수상길을 함께 달리는 ‘물결’, ‘바람’의 모습은 당장이라도 안동으로 떠나고 싶은 두근거림을 전한다. 여기에 지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은 예비 관객들을 응원하는 밝고 경쾌한 OST ‘버킷리스트’가 영상에 산뜻함을 더하며 영화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대리만족 힐링 여행을 기대케 한다.
이렇듯 영화 속 아름다운 안동의 풍경과 산뜻한 OST를 미리 선보이며 기대감을 자극하는 ‘아이윌 송’은 7월 1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배다해 스토커, 항소심도 징역 2년 실형
- 전지현, 논현동 건물 팔아 140억 차익
- [TV체크] ‘라스’ 차지연 “노안, 초등학생 때부터 학부모 소리 들어”
- [종합] KBS “강승화 아나운서 임신 발언, 입장 정리중”
- 차예련 “가세연 폭로? 사실 아니라 괜찮아”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