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명 모델, 아들과의 사진 한 장으로 거센 논란 일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출신의 유명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가 생후 3개월 된 아들을 안고 있는 사진을 공유한 뒤 네티즌들로부터 거센 반발을 사고 있습니다.
사진속에는 그녀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면서 한 팔로 실베스터를 가슴에 안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아기의 목이 옆으로 한껏 제껴져 있는 모습을 보고 그녀가 아기를 '액세서리'처럼 안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출신의 유명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가 생후 3개월 된 아들을 안고 있는 사진을 공유한 뒤 네티즌들로부터 거센 반발을 사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30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과 휴가를 보내는 동안 어린 아들 실베스터와 커플 수영복을 입고 여러장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속에는 그녀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면서 한 팔로 실베스터를 가슴에 안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티즌들은 그녀가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을 보고 갑론을박을 이어갔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아기의 목이 옆으로 한껏 제껴져 있는 모습을 보고 그녀가 아기를 '액세서리'처럼 안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어떻게 엄마가 아기를 그렇게 안아줄 수 있죠?”라는 반응도 보였습니다.
또다른 누리꾼들은 에밀리가 산후 날씬한 몸을 과시하기 위해 아기를 옆으로 붙들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아기에 대한 관심보다 그녀가 출산 후 3개월 만에 어떻게 그렇게 날씬한 몸매를 갖게 되었는지에 대해 더 궁금해하는 반응입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준표, 이재명과 양자대결에서 앞서…공약발표회 뒤 또 신경전
- 국민지원금 못 받는다면?…체크포인트 4가지
- 김웅 ″제보자 누군지 안다″…내일 기자회견 관심
- 하태경, 후원회장으로 고 윤창호 친구·프로게이머 카나비 등 4명 영입
- '새 도전 하겠다'..김태호 PD, MBC 퇴사→미래 향한 '무한도전'(전문)[종합]
- '별풍선 환불 거부' BJ 랄랄 ″안 좋은 선례 우려…기부 결정″
- ″난 대만 독립론자 아니야″…中 연예계 단속에 고개 숙인 대만 배우
- 흑마술이 뭐길래…친딸 눈 훼손, 2L 소금물 먹인 인니 부부
- '투잡' 출퇴근 영부인…질 바이든, 다시 교편 잡는다
- 군, 잠수함탄도미사일 SLBM 수중 시험 발사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