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연 "전남편 전노민 드라마서 9년만 재회, 이혼하고 보니 이상"(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보연이 전남편 전노민과의 재회에 대해 말했다.
이날 김보연은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전남편 전노민과 함께 출연한 것에 대해 말했다.
한편 김보연과 전노민은 지난 2004년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뒀으나, 8년 만인 2012년 합의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보연이 전남편 전노민과의 재회에 대해 말했다.
6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724회에는 '누난 너무 예뻐' 특집을 맞아 배우 김보연, 차지연, 김응수, 이호철이 함께했다.
이날 김보연은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전남편 전노민과 함께 출연한 것에 대해 말했다. 김보연은 반응이 뜨겁지 않았냐는 물음에 "그래도 뭐 거의 10년 만에 보는 거니까"라고 답했다. 그동안 연락 한 번 하지 않고 지냈다고.
김보연은 드라마로 재회하게 된 소감에 대해 "이혼하고 다시 보니까 이상하더라. 남도 아니고. 주변 스태프도 많은데 가만 있음 더 어색할 것 같아 제가 먼저 '잘 자내셨죠', 딸 안부도 묻고. 인사하는 장면이 드라마 속에 있었다. '두 분 인상이 좋으시네요'라는 대사인데 두 명을 번갈아 쳐다봐야 하는데 허공을 봤다"고 말했다.
이에 마찬가지로 이혼 경험이 있는 김구라는 "10년 지나면, 부부라는 게 살다보면 남되고 그런 거잖나. 단순하게 생각하면 된다"고 위로했고, 김보연은 "저 단순한 사람이다. 남녀 관계에선 쿨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보연과 전노민은 지난 2004년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뒀으나, 8년 만인 2012년 합의 이혼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장영란 “살림 놓고 싶지만 한의사 남편 한창 한숨” 깔끔 집 공개까지(평생동안)[어제TV]
- ‘태국 재벌♥’신주아, 으리으리 초호화 대저택서 한식 먹방 “고등어구이”
- 소유, 깔끔+럭셔리 자택 공개…모던한 다이닝룸→벽면 가득 채운 신발 컬렉션(전참시)
- 명세빈, 공주풍 집 공개 “47세 동안 비결? 아기 없는 싱글 라이프”(편스)[어제TV]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
- 브브걸 민영, 그림 같은 비키니 자태 “곧 다시 찾아올 여름”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