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떨어지는 동거' 김도완, 혜리에게 토라져..'혜리는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재진(김도완 분)이 이담(혜리 분)에게 삐진 모습이 전파를 탔다.
9일 방송 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는 극 초반부터 이담이 신우여(장기용 분)에 설레어 하는 모습을 보였고, 친구들에게 상담도 하는등의 모습을 보였다.
도재진(김도완 분)은 이담에게 굉장히 서운해했다.
도재진은 "야 이담. 너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냐. 나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얘기했는데"라고 말했고 이담은 무슨 일인 지 알 수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 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는 극 초반부터 이담이 신우여(장기용 분)에 설레어 하는 모습을 보였고, 친구들에게 상담도 하는등의 모습을 보였다.
도재진(김도완 분)은 이담에게 굉장히 서운해했다. 이담이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자신에게는 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화가 난 것. 도재진은 “야 이담. 너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냐. 나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얘기했는데”라고 말했고 이담은 무슨 일인 지 알 수 없었다.
이담은 너무 속이 상해 도재진에게 전화를 해 따져물었고 도재진은 전화를 끊어버려 이담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한편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제현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지현, 논현동 빌딩 14년 만에 팔아 140억 차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슬픔 증명·조의 인증하라고?" 분노[전문]
- ‘돈터치미’ 나태주 "가족에 소개시킨 전 여친과 헤어진 이유는..."
- `라디오스타` 이호철 "동갑 연예인 송중기... 어릴 때 부터 같은 얼굴"
- ‘간 떨어지는 동거’ 김도완, 혜리에게 토라져..‘혜리는 폭발’
- 2차 세계대전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英 런던 지하투어의 정체 - 매일경제
- 연말연시 기념일에 제격…웨스틴 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패키지 출시 - 매일경제
- “작별은 딱 3분만 하세요” 헤어지는 시간 규제한 공항 ‘갑론을박’ - 매일경제
- 外人 몰리자…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221억 원대로 역대 최대 - 매일경제
- “최고 철도 서비스 뽑고 열차 50% 할인받자” 코레일, 국민투표 진행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