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동거' 장기용, 혜리에 "강한나보다 혜리가 훨씬 예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담(혜리 분)이 신우여(장기용 분)에 설레어 하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편의점 데이트를 했다.
9일 방송 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는 신우여와 이담의 아슬아슬한 동거가 전파를 탔다.
이담은 신우여에게 설레기 시작했다.
신우여는 이담을 데리러 학교앞으로 차를 타고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 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는 신우여와 이담의 아슬아슬한 동거가 전파를 탔다.
이담은 신우여에게 설레기 시작했다. 신우여는 이담을 데리러 학교앞으로 차를 타고 왔다. 이어 둘은 편의점에서 라면을 함께 끓여먹었다.
혜리는 친구 도재진(김도완 분)의 문자를 받았다. 도재진이 양혜선(강한나 분)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을 하다 차가 퍼져서 렉카에 끌려가게 됐고, 이제 민망해서 휴학을 해야겠다고 말한 것.
이에 이담은 신우여에게 “지금 재진이한테 연락이 왔는데 혜선이랑 같이 있더라. 근데 우리과 남자들이 혜선이 예쁘다고 난리다”라고 말했고 신우여는 “절대 공감 못한다. 이담씨가 훨씬 예쁘다”라고 전해 이담을 설레게했다.
한편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제현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지현, 논현동 빌딩 14년 만에 팔아 140억 차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슬픔 증명·조의 인증하라고?" 분노[전문]
- ‘돈터치미’ 나태주 "가족에 소개시킨 전 여친과 헤어진 이유는..."
- `라디오스타` 차지연 "대표 노안? 초등학교 때부터 학부모 소리 들어"
- ‘간동거’ 혜리, 장기용에 설렘 느끼기 시작..‘비주얼에 반했나’
- ‘대장이 반찬’ 샤이니 키&민호, 티격태격 상극 케미 - 스타투데이
- ‘사당귀’ 전현무 “치고 올라오는 후배 제일 무서워” - 스타투데이
- “역시 지니어스”…‘피의게임3’ 장동민, ‘갓동민’의 귀환 [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승기, 변호인과 대화 나누며 출석 - 스타투데이
- 제주 `고기국수` 대 오키나와 `소키소바` 맛 대결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