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건물 붕괴 순간..시내버스 덮치며 아수라장
오늘 오후 광주 도심에서 철거 공사 중인 5층 건물이 무너지며 시내버스를 덮쳤습니다.
소방당국은 이 사고로 지금까지 버스 승객 9명이 숨지고 8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건물 붕괴 사고 순간이 담긴 시청자 제보 영상이 YTN에 들어왔습니다.
화면 보시죠
오늘 오후 4시 20분쯤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 도로 양방향에서 차량이 운행하고 있습니다
시내버스가 철거 공사 중이던 건물 옆으로 접근하며 서서히 속도를 줄입니다.
그 순간 갑자기 건물이 무너지며 버스를 덮치고 현장은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먼지와 잔해로 뒤덮입니다.
정차 중이던 버스는 무너진 건물 잔해에 가려 형체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아수라장으로 변한 사고 순간, 뒤따르던 승용차는 충격에 그대로 멈춰 가까스로 사고를 피했습니다.
이 사고로 지금까지 버스 승객 9명이 숨지고 8명이 중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현재 소방 대응 1단계를 거쳐 현재는 대응 2단계가 내려져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사고 현장에 인력 425명과 장비 63대를 보내 현장에서 구조작업과 수습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임금 8% 인상 합의...신입사원 초봉 5천만 원 넘어
- '국정농단' 최서원, 文 대통령에게 박근혜 사면 건의
- '제2의 n번방' 남성 천3백 명 알몸 영상 유포자 공개...29살 김영준
- "남아나는 사과가 없다"...낙과에 과수화상병까지 확산
- “왜 조문 안 와” 유상철 사망에 박지성-김민지 부부에 악플 테러 (종합)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현장영상+]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선고 재판 출석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