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번째 생일' 혜리, 방 한가득 축하 선물 "여러분의 사랑으로 배불러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번째 생일을 맞이한 혜리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9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여러분의 사랑을 이만큼 먹었더니 배불러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생일을 마무리하며 혜리는 "생일 파티 끝나고 오늘은 5부 보는 날"이라며 드라마를 홍보하는 야무진 모습을 보여 웃음짓게 했다.
혜리는 오늘(9일) 생일을 맞이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28번째 생일을 맞이한 혜리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9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여러분의 사랑을 이만큼 먹었더니 배불러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여러 개의 케이크를 앞에 두고 볼을 콕 찌르며 귀여운 표정을 지은 혜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케이크 뿐만 아니라 셀수 없이 많은 꽃과 선물이 가득했다.
또 혜리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함께 출연 중인 박경혜, 김도연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일을 마무리하며 혜리는 "생일 파티 끝나고 오늘은 5부 보는 날"이라며 드라마를 홍보하는 야무진 모습을 보여 웃음짓게 했다.
한편 혜리는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배우 장기용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혜리는 오늘(9일) 생일을 맞이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방송화면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
- 윤은혜, 불면증 극복하는 꿀잠 노하우는 이것?
- 최지우, 딸과의 데이트…'모성애 가득' [리포트:컷]
- '이수근♥' 박지연, 나이 안 믿기는 '초동안' [리포트:컷]
- '61세' 최화정, 수준급 거울 셀카…'나이 무색' [리포트:컷]
- 이아현, 훌쩍 자란 딸 근황…"인기 많겠다" [리포트:컷]
- 추성훈 딸 추사랑 근황…벌써 이렇게 컸나 [리포트:컷]
- 소속사 결별·이다인 열애…이승기 행보 '이목' [이슈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