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송하예, 설레는 여신 비주얼로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하예가 애틋하고도 아련한 감성으로 긴 여운을 남겼다.
송하예는 9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특히 송하예는 무대 시작부터 호소력 짙은 보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감탄이 절로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뽐내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마음이 다쳐서'는 지난 2009년 발표된 가수 나비의 곡으로, 송하예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폭넓은 역량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하예는 9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이날 신곡 ‘마음이 다쳐서’를 선보인 송하예는 청순한 외모가 돋보이는 핑크 톤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귓가를 사로잡는 청아한 음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송하예는 무대 시작부터 호소력 짙은 보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감탄이 절로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뽐내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송하예는 애절한 표정 연기와 진정성 있는 가사 전달력으로 이별의 정서를 완벽하게 표현해 ‘발라드 여신’의 면모를 적극 발휘했다.
‘마음이 다쳐서’는 지난 2009년 발표된 가수 나비의 곡으로, 송하예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폭넓은 역량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송하예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지현, 논현동 빌딩 14년 만에 팔아 140억 차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슬픔 증명·조의 인증하라고?" 분노[전문]
- ‘돈터치미’ 나태주 "가족에 소개시킨 전 여친과 헤어진 이유는..."
- `골때녀` 이성미, 오나미 부상에 "져도 괜찮다, 너 아픈 것만 못하다" 위로
- ‘유퀴즈’ 이종필 감독 “영화 `아저씨` 출연했었다..원빈과는 안 겹쳐”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
- 전현무 “철가방 요리사 내 동생” 애정 뿜뿜(톡파원) - 스타투데이
- 1650만 팔로워 먹스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
- 크래비티, ‘로드 투 킹덤’ 우승 “♥러비티 없이 불가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