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0일 [TV하이라이트]
2021. 6. 9. 22:06
[경향신문]
삼풍백화점 붕괴 참사 재조명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SBS 오후 10시30분) = 사람들이 비상계단으로 우르르 뛰어간다. 죽어도 뛰라는 괴성이 들린다. 502명이 사망한 삼풍백화점 붕괴 참사 당시 발생한 일이다. 이번 <꼬꼬무>에서는 1995년 발생한 삼풍백화점 붕괴 참사를 재조명한다.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사고에 가려진 이야기는 무엇일까. ‘이야기꾼’ 장성규는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말한다.
부지런한 직원들의 날갯짓 소리
■사운드 스토리 너의 소리가 보여(EBS1 오후 10시45분) = 수많은 직원을 거느리고 캠핑을 떠날 수 있다면 어떨까. 임상희·박미진 부부는 꽃 개화 시기에 맞춰 아이 둘과 500만마리의 벌떼를 이끌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생활한다. 벌떼는 아침 7시면 집인 벌통에서 나와 꿀을 채집하기 위해 이동에 나선다. ‘캐치맨’ 수현은 이들이 내는 날갯짓 소리와 벌집에서 꿀이 떨어지는 소리에 주목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