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들 시즌2'박재홍, 선수들 격려! "1회 4점밖에 안 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홍 감독이 선수들을 격려했다.
6월 9일 방송된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시즌2'에서 마녀들 팀은 블랙펄스와의 대결에 나섰다.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시즌2'은 여자 연예인과 사회인 여자 야구선수들이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 팀이 되어가는 모습을 담은 스포츠 미션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시즌2'은 매주 수요일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홍 감독이 선수들을 격려했다.
6월 9일 방송된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시즌2’에서 마녀들 팀은 블랙펄스와의 대결에 나섰다.
1회초 수비로 시작한 마녀들은 박민서 투수의 활약에 응원을 보냈다. 신수지는 더 어린 동생 박민서 공에 “언니라고 부르고 싶다”라며 감탄했다.
마녀들은 박민서의 공에 힘입어 열심히 경기에 임했지만 수비 실수가 이어지면서 점수를 계속 내줬다. 지켜보던 중계진들은 “빨리 1회 끝내야 한다. 1회가 너무 길다”라며 염려하기도 했다.
겨우 공수 교체를 하게 된 마녀들은 박재홍 감독의 응원과 조언에 귀기울였다. 박재홍 감독은 “1회 4점이다. 생각보다 덜 준 거다”라며 마녀들을 격려했다. 그는 “공격때 쳐서 점수 내자”라며 마녀들을 독려했다.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시즌2’은 여자 연예인과 사회인 여자 야구선수들이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 팀이 되어가는 모습을 담은 스포츠 미션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디지털 플랫폼에서 선공개한 후 호평을 받아 지상파와 케이블TV까지 진출했다.
‘마녀들 시즌2’는 감독 박재홍, 코치 심수창, 니퍼트, 매니저 박성광까지 호흡을 맞춘다. 선수단은 윤보미, 김민경을 포함해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치어리더 박기량, 스포츠 아나운서 박지영 외 사회인 야구단 12명을 선발, 총 17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더욱더 단단한 팀워크를 보여준다.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 시즌2’은 매주 수요일 9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