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트롯 매직유랑단', 토요일 밤으로 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매직유랑단'이 방송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이 매주 수요일에서 토요일로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하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또 그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 '트롯 매직유랑단'이 9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9일 10시 40분에는 스페셜 방송을, 12일부터는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이 매주 수요일에서 토요일로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하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편성 변경으로 인해 11회가 방송되는 12일을 기점으로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서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으로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한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단장 송가인과 KBS2 ‘트롯 전국체전’ TOP 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과 신미래 그리고 MC 김신영, 문세윤이 출연해 의뢰인의 고민에 맞는 트로트 무대를 즉석에서 펼친다.
또 감상평과 토크를 펼치며 웃음부터 감동까지 모두 선사하며 ‘핵폭탄’급 예능감을 보여주는 트로트 뮤직토크쇼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주말 밤으로 편성을 옮긴 만큼 온 가족이 함께 트로트를 즐기며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트로트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 그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 ‘트롯 매직유랑단’이 9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그동안 방송됐던 레전드 장면들을 모아서 다시 한번 만나 볼 수 있다.
상대 팀을 이기기 위한 색다른 곡 선정을 해 눈길을 끌었던 무대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9일 10시 40분에는 스페셜 방송을, 12일부터는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본 방송에서 선보인 곡들은 매주 일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지현, 논현동 빌딩 14년 만에 팔아 140억 차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슬픔 증명·조의 인증하라고?" 분노[전문]
- ‘돈터치미’ 나태주 "가족에 소개시킨 전 여친과 헤어진 이유는..."
- ‘평생동안’ 김성령&박효주, 힐링 여행 떠난다
- `골때녀` 한혜진 "축구하다 발톱 빠져" 열정 가득했던 `과거 회상`
- 빽가 “연예인 전 여친, 고기 먹으면서 채식주의자라고” 폭로 - 스타투데이
- BTS 진 "멤버 아닌 가수와 듀엣은 처음…결과물에 만족"
- `밀레니얼 세대 첫 성인` 아쿠티스 복자 유해 일부, 한국에 기증
- 치밀하게 연기하고 연출한 부녀 심리전…`이친자` 9.6%로 종영
- ‘4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