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동안' 김성령&박효주, 힐링 여행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령이 자신만의 숨은 여행지를 소개한다.
오는 10일(목) 방송되는 SBS FiL '평생동안' 3회에서는 김성령,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 5MC가 언니어답터로 변신한다.
사연자는 '번아웃증후군'을 타파하기 위해 리프레시 여행을 고민했고, MC 김성령은 자신이 실제로 힐링을 위해 즐겨 가는 곳을 소개한다.
김성령은 박효주와 함께 전화, 인터넷, TV, 냉장고, 에어컨이 없는 이른바 '디지털 디톡스'가 가능한 강원도 홍천의 힐링 플레이스로 안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성령이 자신만의 숨은 여행지를 소개한다.
오는 10일(목) 방송되는 SBS FiL ‘평생동안’ 3회에서는 김성령,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 5MC가 언니어답터로 변신한다. 언니어답터가 된 5MC들은 전국의 언니, 동생들의 라이프 역주행을 위해 고민을 듣고 먼저 체험하고 도전하게 된다.
그 첫 시간, 두 자녀를 둔 40대 워킹맘이 ‘번아웃증후군’을 걱정하는 사연이 도착한다. 각자의 번아웃 경험을 묻는 질문에 장영란은 “지금 올락말락 하는 것 같다”고 고백하며 사연자와 공감대를 나눈다.
사연자는 ‘번아웃증후군’을 타파하기 위해 리프레시 여행을 고민했고, MC 김성령은 자신이 실제로 힐링을 위해 즐겨 가는 곳을 소개한다.
김성령은 박효주와 함께 전화, 인터넷, TV, 냉장고, 에어컨이 없는 이른바 ‘디지털 디톡스’가 가능한 강원도 홍천의 힐링 플레이스로 안내한다.
김성령과 박효주는 입구부터 소소한 모든 것이 힐링인 리조트에서 피톤치드를 마시며 산책하고 숲 속 요가, 제철 재료로 만들어진 음식을 즐기며 심신을 회복한다. 두 MC가 사연자를 위해 언니어답터로서 보여줄 리프레시 여행의 여정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는 본 방송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평생동안’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SBS FiL,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되며, 다음날인 금요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SBS FiL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지현, 논현동 빌딩 14년 만에 팔아 140억 차익
- 박지성 아내 김민지 "슬픔 증명·조의 인증하라고?" 분노[전문]
- ‘돈터치미’ 나태주 "가족에 소개시킨 전 여친과 헤어진 이유는..."
- `골때녀` 한혜진 "축구하다 발톱 빠져" 열정 가득했던 `과거 회상`
- ‘유퀴즈’ 김세훈 감독 “IMF 중에도 1억짜리 뮤비 찍었다”
- 송종국, 이혼 후 홈리스?...대반전(‘가보자GO’)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 11월 1주차 아차랭킹 1위 ‘레전드의 귀환’ - 스타투데이
- ‘남극의 셰프’ 백종원·임수향·수호·채종협, 오늘(16일) 남극行 - 스타투데이
- BTS 진 솔로앨범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 아이튠즈 70개국 1위
- 춘천시 근화수변 문화광장숲 준공…새로운 명소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