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꿀벌빙수(BEE, Sweet)' 스위트 객실 패키지 출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6. 9.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천연 밀랍 벌집 꿀과 국산 팥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꿀벌 빙수’를 길림양행의 견과류 브랜드 HBAF ‘허니버터 아몬드’와 협업하여 8월 31일까지 안전하고 넓은 레지던스형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며 즐길 수 있다.

꿀벌 빙수는 꿀과 팥, 그리고 우유 플레이크 단 세 가지의 재료만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꿀벌이 꿀을 채취하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벌집 꿀과 장독대 안에 가득 담긴 국산 팥이 우유 플레이크와 만나 시원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달콤한 꿀벌 빙수 위에는 HBAF의 ‘허니버터 아몬드’를 가니쉬로 올려 아몬드의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HBAF는 다양한 맛과 아몬드의 건강함을 담아 국민 간식으로 거듭나고 있는 브랜드로 여의도 메리어트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꿀벌 빙수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더운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투숙 기간 동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수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 한하여 스쿼시 코트와 실내 스크린 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

여름 Bee, Sweet 꿀벌빙수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기준 24만 2천원부터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모든 객실은 스위트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 모든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하다. 특히, 젖은 수영복을 말리거나 여러 박 투숙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모든 객실에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는 전 세계에서 17번째로 오픈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브랜드이다. ‘Live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여행이 또 하나의 삶이 되도록 품격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총 1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주방 가전과 식기류, 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를 갖추고 있어, 머무는 기간과 관계없이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장, 국제 규격을 갖춘 스쿼시 코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직영 스파 ‘수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