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미쓰라, 아빠 됐다.."산모·아이 모두 건강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멤버 미쓰라가 아빠가 됐다.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지난 8일 오전 첫째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미쓰라 역시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1년 6월 8일 아침 8시 40분. 뿜뿜이 탄생'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하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멤버 미쓰라가 아빠가 됐다.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지난 8일 오전 첫째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미쓰라 역시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1년 6월 8일 아침 8시 40분. 뿜뿜이 탄생’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하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미쓰라는 “39주. 3.6kg의 몸무게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지난 10개월 온전히 뿜뿜이(태명)를 위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아낌없이 희생했던 사랑하는 권다현 씨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고 득남 소감을 전하며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26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FOREST 2021 - 에픽하이 with special guest 하동균’(이하 ‘FOREST 2021’)을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의원 "동의한 14세 아이와 성관계 뭐가 문제" 논란
- '최준용♥' 한아름 "대장에 용종 3822개 발견 됐다"
- ‘최고의 롤러코스터’ 타다 기절한 40대 여성 결국 사망
- 눈시울 붉힌 정몽준 이사장, 故 유상철 애도…“믿어지지 않아”
- '140kg' 김정은 살 빠졌네 .. 손목 둘레가 '홀쭉'
- 그 어렵다는 CPA 시험은 합격했지만…회계사들, 삼일 등 ‘빅4’ 입사 더 어려워졌다
- 한동훈 진천 보내더니 강남일·구본선은 용인
- 진중권 "이준석 열풍, 홍준표 오면 옛날로"..洪 "못 돌려"
- “野당권 지지도, 이준석 48.2% 나경원 16.9% 주호영 7.1%”
- 김오수, 박범계에 반기…“6大수사 제한은 檢중립성 심각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