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9001, 두번째 단독콘서트 또 동났다
[스포츠경향]
‘신예 밴드’ 9001(나인티오원)이 정식 데뷔 전부터 놀라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오는 7월 3일, 4일 양일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되는 밴드 9001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시놉시스-프롤로그(Synopsis-prologue)’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9001은 지난 5월 개최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롤링 26주년 기념 공연 : 9001’s 1st Concert’에 이어 다시 한번 전 회차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정식 데뷔 전부터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9001은 콘서트 시리즈 ‘시놉시스(Synopsis)’의 첫 시작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실력파 밴드’로 입지를 다져오고 있는 9001가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주며, 현장을 찾아온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를 연주하는 밴드 9001의 콘서트 시리즈 ‘시놉시스(Synopsis)’의 시작으로, 이들은 첫 번째 공연 ‘프롤로그(prologue)’를 통해 오랜 시간 탄탄하게 다져온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9001은 2018년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신예 밴드’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JTBC ‘슈퍼밴드’, KBS1 ‘올댓뮤직’, 광주 MBC ‘아시안 탑밴드’ 등에 출연해 자신들만의 색깔이 확실한 음악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