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김현수 "'펜트하우스' 방송 중 개봉, 행복하다"

이승미 2021. 6. 9. 1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현수가 '모교' 출연 소감을 전했다.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이하 '모교', 이미영 감독, 씨네2000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서는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

이미영 감독의 입봉작으로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권해효, 장원형 등이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김현수가 '모교' 출연 소감을 전했다.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이하 '모교', 이미영 감독, 씨네2000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서는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이미영 감독이 참석했다.

극중 하영 역의 김현수는 "'여괴괴담' 시리즈가 워낙 역사가 깊다보니 제가 시리즈에 누를 끼치지 않을지 걱정도 됐지만 하영은 제게 큰 도전이었다.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제가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하영이라는 인물을 어떻게하면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2년전에 촬영한 작품인데 감사하게도 드라마('펜트하우스')가 방영되고 있을 때 개봉하게 되서 행복하다. '펜트하우스' 속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라서 보시는 분도 제 새로운 모습을 받아들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주인공이 학교 내 문제아 학생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호러 영화다. 이미영 감독의 입봉작으로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권해효, 장원형 등이 출연한다. 오는 17일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한예슬 ALL의혹 적극반박 “내가 LA유흥업소 출신? 알바했던 학생”
이지혜 “가슴 성형 의혹에 비키니 입고 기자회견...겨드랑이 텄다”
최진희 “부모 1년 사이에 모두 별세..충격에 구안와사→6년 활동 중단”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지상렬, 장광 딸 미자와 결혼하나 “서로 알아가는 중…전성애도 승낙”
비거리용 '고반발 골프 풀세트' 71%할인 '55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