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여고괴담6' 새로운 도전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수가 '여고괴담'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영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수가 ‘여고괴담’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미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가 참석했다.
김현수는 “‘여고괴담’ 시리즈가 인기도 많고, 역사도 깊고 하다 보니까 제가 그런 시리즈에 누를 끼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영 역은 새로운 도전이었다.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다”고 이야기했다.
영화 ‘여고괴담 여섯 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17일 개봉.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진희 "부모님 돌아가신 뒤 구안와사·성대변형 와 6년 활동 중단"
- `비아이 마약수사 무마` 공익제보자 한서희, 필로폰 혐의 또 기소
-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폐암 아냐” 해명…홍혜걸 “오해 난무”[종합]
- 김서형 "`여고괴담` 시리즈 두 번 출연,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 `씨네타운` 김민석X위하준 밝힌 #샤크 #액션 #아이돌 (종합)
- [포토]리즈, 보조개 여신 - 스타투데이
- [포토]손나은, 화보인생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이엠, 서있기만 해도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아이엠, 힙하게 - 스타투데이
- [포토]리즈, 매력적인 보조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