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기소, 또 필로폰 투약 혐의?

김유림 기자 2021. 6. 9. 12: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행유예 상태에서 마약을 투여한 혐의로 붙잡힌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26)가 또 다시 재판에 넘겨졌다.

9일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은 한서희를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불구속기소 해 이날 오후 2시30분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첫 공판이 열린다.

이후에도 검찰은 계속 한서희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고 일정 부분 혐의가 소명 돼 재판에 넘긴 것으로 전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26)가 또 다시 재판에 넘겨졌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집행유예 상태에서 마약을 투여한 혐의로 붙잡힌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26)가 또 다시 재판에 넘겨졌다.
9일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은 한서희를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불구속기소 해 이날 오후 2시30분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첫 공판이 열린다.

한서희는 지난해 7월 보호관찰소가 불시에 시행한 소변검사에서 메스암페타민(필로폰) 및 암테타민 등 향정신성의약품 양성 반응이 나와 보호관찰소에 구금됐다가 풀려났다. 검찰이 한서희의 집행유예를 취소하는 절차를 밟았지만 한서희가 소변검사 오류를 주장했고 모발검사에서는 음성이 나와 석방됐다. 이후에도 검찰은 계속 한서희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고 일정 부분 혐의가 소명 돼 재판에 넘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서희는 이번 재판에서 실형에 대한 유무가 판가름 난다. 보호관찰을 명령받은 집행유예자가 집행유예 기간 중 범죄를 저지를 경우 보호관찰 준수사항 위반으로 집행유예는 취소된다. 집행유예 판결이 취소될 경우 한서희는 즉시 구속 수감돼 징역 3년을 살아야 한다.
한서희는 2016년 경찰 수사를 받을 당시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24·김한빈)와 대마초를 함께 흡연했다고 진술하기도 했다. 이후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한서희에게 진술 번복을 강요한 사실을 2019년 6월 국민권익위원회에 제보하며 더욱 파문을 일으켰다.

이에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형사부는 지난달 28일 양 전 대표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보복협박) 혐의로, 비아이도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지해 두 사람 모두 재판을 앞두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너무 예쁘잖아"… '꼬북좌' 유정, 섹시+청순 다 가졌네
'이혼' 황정음 근황, 호텔 야외수영장서… 미모 여전
"인형이 계단에 앉아 있네"… 장원영, 올블랙룩
최지우·고소영·한가인,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유상철 추모' 홍혜걸 폐암 고백… "감행조 하시라"
안재현 이혼 언급… 은지원 향해 "선배잖아요"
"원치않는 임신도 축복"… 강승화 하차청원→사과
"깐족거리시는 분"… 이혜성, 남친 ♥전현무 저격?
정혜선, 출연료 차압 당한 이유… "OOOO 때문"
'이혼' 고백 엄지원 근황… OOO됐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