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스팀 플랫폼 CBT 12~20일 진행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2021. 6. 9.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액션스퀘어가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게임 ‘앤빌(ANVIL)’의 스팀 플레이 테스트 일정 등을 공개하고 CBT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압도적인 스케일을 앞세운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오는 12~20일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스팀의 플레이 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또 X박스 인사이더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데모 테스트는 12~20일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 최대 게임쇼 ‘E3’ 참가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멀티 플레이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모드의 입장 제한이 해제된다. 새롭게 멀티 플레이 기능이 추가되어 체르니 은하계 2인모드, 심포니아 은하계 2~3인 모드, 캄파넬라 은하계 4인 모드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알 파괴 미션, 직선 디펜스 미션, 3방향 디펜스 미션, 드로이드 가동 미션, 가시 피하기 미션 등 박진감 넘치는 신규 행성 미션이 추가돼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0종의 신규 보스 추가와 함께 토스트(화염방사기 타입), 슈리(캐논 타입) 등 신규 브레이커와 무기도 추가된다.

이밖에도 보다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무기 랜덤 옵션, 미니맵, 게임 옵션, 데이터베이스 기능 등 다양한 시스템이 도입되며, 앤빌 스킬 트리 시스템 및 유물 파밍 및 장착 시스템 등 성장 시스템이 적용되어 보다 개선된 유저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앤빌’은 X박스 및 5GX 클라우드 게이밍 부분 퍼블리셔인 SK텔레콤의 메인 라인업으로 E3에 참가 예정이며, 신규 트레일러와 플레이 영상, 개발자 인터뷰 등 앤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